FDA(미 식품의약국)의 새 지침에 대비한 Labsphere의 자외선 차단제 투과율 분석기

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가 6월에 공개된 계측 기준 충족

뉴햄프셔주, 노스 서튼 (2011년 8월12일) – 자외선 차단제 제품의 라벨링에 대한 새로운 지침을 준수하여 제조업체들을 지원하기 위한 Labsphere의 UV-2000S 자외선 차단제 투과율 분석기를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미 식품의약국에서 6월에 발표한 새로운 규정들로 인해 미국 제조업체들은 최초로 제품에 피부암과 조기 피부 노령화에 대비한 효과적 보호 제품으로 라벨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.

사진 설명: Labsphere의 UV-2000S 벤치톱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는 새로 발표된 FDA 테스트 기준을 준수합니다.

사진 설명: Labsphere의 UV-2000S 벤치톱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는 새로 발표된 FDA 테스트 기준을 준수합니다.

이런 변경 내용은 이미 세계적으로 정착된 표준들을 따릅니다. 제품들은 먼저 엄격한 UVA 및 UVB 폭넓은 스펙트럼 계측 프로토콜에 부합해야 합니다. UVA가 피부 노령화는 물론이고, 결과적으로 피부암이 될 수도 있는 피부 세포에 더 깊은 피해를 주는 반면, UVB는 햇볕에 타는 주요 원인입니다.

새로운 지침들은 “소비자 혼란을 줄이기 위한” 것이라고 식품의약국의 약품 평가 및 연구센터 소장인 Janet Woodcock 박사는 말했습니다. Labsphere의 UV-2000S 기기는 제조업체들이 식품의약국의 새로운 라벨링 기준들을 준수하면서 시험관내 계측을 수행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쉽고 정확한 솔루션입니다.

Labsphere의 UV-2000S 투과율 분석기 벤치톱 R&D 시스템은 자외선 파장 250 – 450 nm에서 햇볕 차단제 샘플들의 분산 투과율을 신속하게 계측합니다. Labsphere의 Spectralon® 적분구는 제품 샘플의 뛰어난 산란 조도를 제공하고 데이터 통합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재최적화된 크세논 플래시 램프를 통합합니다. 새로운 고급 광섬유를 결합한 고성능 다이오드 분광계는 우수한 파장 안정성 및 플래시투플래시 반복성과 함께 낮은 스트레이광을 위해 시스템 레벨에서 최적화됩니다.

UV-2000S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는 최적의 기기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현장 입증 및 재입증을 고려한 통합 성능 입증 루틴을 포함합니다. 플랫폼은 사용자들이 데이터를 보고, 저장하고, 검색하고 내보낼 수 있도록 하며, 지역의 발전하는 방식을 지원합니다. 6개 관련 스펙트럼 밴드를 포착하는 파장 표준을 포함하여 보정된 표준들이 각 UV 투과율 분석기와 함께 들어있습니다.

숙련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에게 문의 하시려면, labsphere@labsphere.com 로 이메일을 보내시거나 +1 (603) 927-4266번으로 전화하십시오.
 
Labsphere, Halma사는 항공우주 산업, 전자 영상 시스템, LED, 조명, 의료용 영상 장비, 광학 산업의 전문적인 요구를 충족하는 정밀 방사 및 배광 테스트 및 측정 제품의 세계적 설계 및 제조업체입니다. Labsphere는 다양한 적분구 시스템, 균등 보정 광원, 분광 액세서리, 산란 반사 재료 및 코팅을 제공합니다.

Comments (0) »

css.php